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업계 최초로 주부디자이너 서바이벌 ‘도전! 나도 패션디자이너’를 진행한다.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대한민국 주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인 ‘미즈(www.miz.co.kr)’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이 행사는 ▲도전자 공개모집 (~6월 26일)▲ 1차 서류합격자 및 디자인 미션공지(6월30일) ▲2차 디자인 미션 통과자 서바이벌(7월 14일~7월18일) ▲당첨자발표(7월 19일)로 진행된다.
1,2차 도전자 선발을 거쳐 최후의 승자 1,2,3등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 차기 시즌 올리비아하슬러 상품으로 출시,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실현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가족을 위해 꿈을 잊고 살아가는 주부들에게 끼와 열정을 발휘하고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자아발견의 기회를 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서바이벌 형식을 통해 응모자나 비응모자 모두 참여의 폭을 키울 수 있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고객 참여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7월 6일까지 주부마케터를 모집한다. 주부마케터는 자기소개와 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등을 자유형식으로 제안하여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liviahassler.com) 참조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유아인, 이미숙에게 ‘25세이상 파격 멜로’ 찍고 싶다고 고백
· 2~30대 직장인 10명 중 8명 이상,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껴
· 엄정화, 미모의 여동생 공개 ‘우월한 집안이네!’
· 장마철의 복병 무좀, 그 대책은?
· 유세윤의 UV, MBC 8시 뉴스 출연 ‘빵터지는 이태원 프리덤’
· 비키니 입고 싶지?‘바나나다이어트’가 답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