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휴가철 맞아 업계 최초로 ‘투어 서포터즈’라는 개념을 도입, 여행 상품을 비교 검색할 수 있는 여행 도우미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기존 여행사의 영업 상담과는 달리 실제 여행 내용에 대한 상담과, 항공권, 호텔, 해외여행 패키지, 국내숙박, 제주여행 등 여행사별 비교/검색을 통해 고객의 여행 선택지를 좁혀주는 역할을 주로 한다.
투어 서포터즈의 상담을 받으려면, 해당 페이지에서 ‘서포터즈에게 물어보러 가기’를 클릭하면 된다.
클릭 시 ‘G마켓 투어 서포터즈’ 다음 카페로 연결되며 가입한 후 Q&A 게시판을 통해 자유롭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9시~18시까지 서비스 한다. 게시판 외에도 이메일, SNS, 카페 채팅 등으로도 상담 가능하다.
G마켓 여행코너에서 상품 구입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10% 할인해주고, 중복 사용 가능한 인기 여행사 상품 쿠폰도 지급한다. 7월 8일까지 G마켓 여행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유럽여행권을 증정한다.
G마켓 여행사업팀 전윤주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G마켓 투어 서포터즈 서비스를 본격 진행한다’며 ‘국내 유명 여행사 및 10만개 이상의 여행상품이 등록되어 있어 여행 정보를 얻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유아인, 이미숙에게 ‘25세이상 파격 멜로’ 찍고 싶다고 고백
· 2~30대 직장인 10명 중 8명 이상,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껴
· 엄정화, 미모의 여동생 공개 ‘우월한 집안이네!’
· 장마철의 복병 무좀, 그 대책은?
· 유세윤의 UV, MBC 8시 뉴스 출연 ‘빵터지는 이태원 프리덤’
· 비키니 입고 싶지?‘바나나다이어트’가 답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