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가맹점은 순살 제품, 콜팝 등 가공제품 위주로 매장 운영의 효율화를 도모하고,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고려한 체계성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창업시장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하절기 계절 특화매장 창업에 한하여 BHC치킨은 처음으로 가입비와 교육비를 면제해 주고 있으며, 해수욕장 및 유원지 등의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져 최소화 된 투자비로 부담 없이 창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특화 가맹점 창업의 가장 큰 특징이다.
BHC 치킨은 회사 설립 후 현재까지 창업 시에 가입비와 교육비를 원칙대로 받아오는 정책을 철저히 준수해온 반면에, 이번 가입비와 교육비를 면제해주는 조건은 매우 파격적이며 이례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여름 특화 매장에 대한 창업 특전을 기획한 목적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BHC의 인기상품인 우쌀순, 순살치킨강정, 치킨텐더, 콜팝 등을 내세워 수 많은 인파가 몰리는 해수욕장 등의 야외 판매를 선점하고 대 고객홍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의도라고 BHC 측은 밝혔다.
BHC 관계자는 “BHC치킨은 국내 동종업계에서 가장 높은 판매 성장률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정되고 성장 가능성이 있는 사업 아이템으로 신규 창업주와 기존 가맹점주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며, “이번 특화 가맹점 역시 BHC만의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와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앞세워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다연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내마들’ 남궁민, 섹시·포멀 수트 패션 종결자
· 엄정화 나이트클럽 인증샷 공개 ‘여전한 댄싱퀸’
· BMK, 레게머리 풀고 청초한 예비신부 사진 공개
· 우울증이 먼저일까, 불면증이 먼저일까
· 올 여름, 어떤 원피스를 고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