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맥주의 계절이 다가왔다.
베니건스 더 키친은 톡 쏘는 맥주로 갈증을 해갈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총 4종의 생맥주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생맥주 샘플러’를 출시한다.
베니건스 더 키친 일산 웨스턴돔점에서 맛 볼 수 있는 ‘생맥주 샘플러’는 기네스, 밀러, 버드와이저, 카스 등 한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 4종류를 선별, 250ml잔 4개에 서비스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베니건스 더 키친은 맥주 4잔을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패키지를 자체 제작했으며, 각 브랜드별 디스펜서(생맥주를 뽑아내는 기계)를 따로 설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고품질의 생맥주를 선보인다. 가격은 7,500원.
베니건스 더 키친 측은 “1가지 종류의 맥주만을 맛봐야 했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맥주 마니아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의 베니건스 매장에서도 맥주를 활용한 ‘무제한 맥주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6명 이상 방문 시 맥주 1잔(2800원)만 주문하면, 시간 관계없이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다. 직장인 회식이나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베니건스 더 키친 관계자는 “이번 ‘생맥주 샘플러’는 일반 병·캔 제품과 달리 소비자 선택권이 낮은 생맥주에 대해 진보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베니건스 더 키친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맥주 맛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자필 편지로 근황 공개, ‘엄마가 되고나니 너무 바쁘네요’
· 뱃살·허벅지 ‘있고’ 가슴 ‘없어’도 수영복 입는 법
· 장윤주, 이번에도 마네킹 몸매 선보여
· 엄태웅-주원 '훈남의 최후' 초절정 엽기셀카
· ‘골드키즈 시대’ 출산율 줄어도 유아용품 매출 ‘상승’
· 머리 한 번 땋았을 뿐인데 ‘청순녀’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