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그룹 2NE1이 새 싱글앨범 ‘제일 잘 나가’를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사장은 오늘 15일 오전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일 잘 나가'는 일렉트로닉과 힙합장르가 혼합된 빠른 비트의 강렬한 곡으로 클럽문화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은 물론 2NE1의 데뷔곡 '파이어'와 같이 2NE1 고유의 음악색깔을 좋아하셨던 팬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곡이다"고 전했다.
그동안 곡 발표와 방송활동을 병행 하지 않았기에, 작년 9월 정규 1집 앨범 이후 방송 활동을 겸한 2NE1의 신곡발표는 약 9개월만이다.
이번 2NE1의 신곡은 당초 지난 2일 공개 예정이었으나, 같은 소속사 빅뱅 대성의 교통사고로 신곡 발표가 미뤄졌었다.
앞서 발표한 싱글 'Don't Cry'와 'LONELY'가 방송 활동 없이도 방송과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한 만큼 이번 신곡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곡 발표 소식에 유명 포털사이트 누리꾼들은 “여름은 투애니원과 함께”, “저번처럼 놀라운 퍼포가 나올 거 같다”, “제목을 보니 기대 된다” 등 신곡에 대한 기대의 반응들이다.
한편 2NE1은 오는 8월27일과 28일 올림픽홀에서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또 오는 7월21일에는 'Don't Cry'와 'LONELY', '제일 잘 나가'와 신곡 2~3곡이 추가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조여정-김정훈, 소리까지 생생한 리얼‘100초 키스’
· 여름철 잦은 샤워, 피부에 ‘독’
· 주병진, MBC 무릎팍 도사 출연 '방송복귀하나?'
· 비키니 입기 D-28, 생활 속 다이어트 실천 TIP
· 최지우 VS 제시카 알바, 스타일 대결 승자는?
· 한류 열풍 ‘소녀시대’,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을 느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