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에스티 홈케어 브랜드 ‘홈즈’는 하나투어와 손잡고, 신혼여행객 1500쌍에게 ‘홈즈 에어후레쉬 옷장용’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즈 에어후레쉬 옷장용’은 땀이나 체취에서 발생하는 지방산을 분해해, 옷에 밴 냄새를 없애주는 소취제다.
자체 실험 결과 2시간 만에 악취의 절반 이상을 제거했으며, 12시간 만에 악취 대부분을 분해해 없앨 정도로 강력한 소취기능을 한다.
때문에 제품을 여행용 가방이나 캐리어에 넣어두면 장시간 비행으로 가방과 옷에 밸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방지, 여행 내내 향기로운 옷을 입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30일까지 하나투어를 통해 허니문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여행 출발 전 공항에서 제품설명서와 함께 증정된다.
애경에스티 박근서 마케팅영업팀장은 “강력한 소취기능을 가진 ‘에어후레쉬 옷장용’을 이동식 옷장이라 할 수 있는 여행 가방에 넣어두면 장시간 비행 후에도 깔끔하고 기분 좋은 옷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신혼여행 내내 쾌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경에스티는 애경이 지난 2007년 일본 방향소취제 업체인 ‘에스테화학’과의 한일합작으로 설립한 회사이며, ‘홈즈’(home’Z)’는 집안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다.
문의: 080-024-1357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조여정-김정훈, 소리까지 생생한 리얼‘100초 키스’
· 여름철 잦은 샤워, 피부에 ‘독’
· 주병진, MBC 무릎팍 도사 출연 '방송복귀하나?'
· 비키니 입기 D-28, 생활 속 다이어트 실천 TIP
· 최지우 VS 제시카 알바, 스타일 대결 승자는?
· 한류 열풍 ‘소녀시대’,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을 느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