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어떻게 하면 알뜰하고 실속 있게 휴가를 보낼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여름휴가를 해외로 생각하고 있다면 온라인몰에 나와 있는 여행 특별 기획 상품들을 눈 여겨 보는 것도 좋다.
조기예약 이벤트부터 시작해 가족 및 직장인들을 위한 알뜰한 여행 상품들로 구성돼 있어 여행 계획을 짜는 데 도움이 된다.
▲ 7, 8월 국제선 항공권 최대 12% 할인
‘일찍 일어난 새가 먹이를 먹는다’는 말이 있듯이 여행 성수기 전 남들보다 미리 여행 상품을 선택해 놓으면 좀 더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이달 말까지 7, 8월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12%까지 할인해주는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비아 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하고 24시간 내에 결제하면 된다.
참가 방법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서 해당 이벤트 쿠폰번호를 확인한 후, 온라인 결제 요청 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 관계자는 “일 년에 단 한번뿐인 여름휴가를 코앞에 두고, 여행 상품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며,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는 여행 상품 제공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알뜰한 여름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해외여행, 아이 동반 고객에게는 반값 할인
롯데닷컴에서는 가족여행 상품으로 ‘사이판 PIC 골드(89만9천원부터)’를 선보였다.
이 상품은 숙식과 40여 가지의 각종 레저를 괌 최대의 특급호텔인 PIC에서 모두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반 아동은 반값 할인이 적용돼 가족들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아이를 위한 특별한 체험교육 ‘사이판 PIC 나눔 씨앗 영어 클래스’도 준비되어, 아이와 함께 여름휴가를 떠나는 가족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밖에 지진 지역에서 멀리 위치한 북큐슈, 오사카, 북해도 등의 일본여행상품을 획기적인 가격(15만9천원부터)에 선보이는 일본 틈새상품 기획전도 준비됐다.
오는 11일까지 일본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여행경비를 되돌려주는 ‘일본 여행경비 돌려드립니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직장인,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라
지마켓에서는 고품격 여행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는 여행시리즈 ‘놀라운 여행’ 2탄으로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상품을 평소보다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최고의 리조트로 꼽히는 수트라 하버 리조트를 반값에 다녀올 수 있는 상품으로, 가이드팁이나 옵션 강요 등의 부담이 없는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또한 직장인들의 휴가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목요일 출발해 목요일 반차, 금요일 하루만 휴가를 낼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승환, “채림과 2003년 가장 행복했다”
· 딥다잉과 네온컬러 소화해야 진짜 스타일 종결자
· 이민호, 액션씬 촬영 중 차랑 반파 교통사고로 응급실 행
· G마켓, 240개 상품 최대 69% 할인 ‘타임세일’
· '신기생뎐', 뜬금없이 나타난 귀신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