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맥스(www.pleomax.co.kr)는 국내 최초로 신개념 쌍방향 백업 프로그램을 탑재한 K-7 스마트 USB 플래쉬 드라이브를 출시했다.
K-7 스마트 USB 플래쉬 드라이브는 자동 데이터 백업 USB메모리로 퍼터블 백업 소프트웨어를 탑재, USB와 PC간 양방향 백업 프로그램으로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데이터 오류나 전원 이상으로 발생하는 사고로 인한 불안감을 불식시켰다.
또한 충격에 강한 알루미늄 재질 커버를 사용하여 데이터 보호 및 외부 충격 방지 기능을 한층 강화시켰다.
플러그 앤 플레이 지원으로 컴퓨터에 연결함과 동시에 장치를 인식,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신 SIP(System in Package) 기술로 데이터 전송 시 병목현상을 최소화 했으며 최대 480Mbps의 전송 속도를 자랑한다.
강화된 방진 방수 기능으로 먼지뿐만 아니라 물에 대한 강력한 저항력을 보여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관 할 수 있다.
플레오맥스 관계자는 "기존 USB가 가진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고 신개념 프로그램을 추가해 보다 똑똑하고 빠른 스마트 USB를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플레오맥스는 USB 100만개 판매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행운권 이벤트를 통해 순금 1돈과 캐러비안 베이 이용권 등 총 355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승환, “채림과 2003년 가장 행복했다”
· 딥다잉과 네온컬러 소화해야 진짜 스타일 종결자
· 이민호, 액션씬 촬영 중 차랑 반파 교통사고로 응급실 행
· G마켓, 240개 상품 최대 69% 할인 ‘타임세일’
· '신기생뎐', 뜬금없이 나타난 귀신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