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족을 형성하고 있는 계층은 생각보다 다양하지만, 여유로운 경제력을 갖추고 있는 파워 싱글족이 있다.
이들은 편안함과 시간절약을 선호하고 자기개발과 여가선용에 돈을 아끼지 않는 편이지만, 스타일에서는 신경 안 쓴 듯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을 추구한다.
▲ 무심하게 신경 쓴듯 안 쓴듯, 싱글남의 에센셜 아이템
하나쯤 소장하고 있는 기본 아이템인 티셔츠는 어디에도 레이어드할 수 있어 싱글남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유러피안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에서 한 시대를 풍미한 세계적인 스타들이 콜라주로 표현하여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오가닉 코튼 소재를 활용해 여름철 많은 싱글남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넥타이 역시, 수트를 입는 남성들에게 있어 절대 빠져서는 안 되는 아이템 중 하나.
빠른 시간 안에 단정하고 정돈된 느낌을 주려면 타이는 필수다.
트루젠의 타이는 한층 밝아진 컬러로 좀 더 산뜻한 느낌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클래식과 스포티함이 공존하는 Gc-3 Diver 시리즈는, 패셔너블하면서도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열정적인 남성을 위한 시계이다.
Gc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새로운 다이빙 스트랩을 사용하여 일상생활에서뿐만 아니라 다이버 워치로써의 기능도 갖추고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방수 기능이 가미된 블랙 러버 테크노 스트랩을 채택했으며, 빛 반사 방지와 항 스크래치 기능이 있는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를 적용, 방수 기능은 300M(30ATM)로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발목 부분에 패딩이 들어가 있어 발목을 편안하게 감싸준 알콘의 테크하이 체크는 발목 부분은 2겹으로 돼 있으며 내피에는 체크원단을 사용, 포인트를 주어 접어서 신을 수 있도록 했다.
갑피 전체가 캔버스 소재로 돼 있어 가벼우면서도 통풍이 잘된다.
심플하면서도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의상과도 매치가 손쉬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깐깐한 싱글남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 집에서도 밖에서도 스타일에 신경 쓰는 싱글녀를 위한 아이템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여성들에게는 울적한 기분을 리프레쉬하게 변신시켜 주는 아이템이 사랑 받고 있다.
T-strap의 글로시한 스트랩에 고급스러운 와니피가 믹스매치된 바바라의 샌들은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스커트와 팬츠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
골드와 실버 투 스트랩으로 두 번 감을 수 있는 빈티지헐리우드의 브레슬렛은 골드와 실버 체인에 민트와 옐로우 컬러의 술로 두 개를 착용한 듯 빈티지하면서 유니크하다.
여름철 티셔츠와 데님 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완벽한 아이템이다.
여자의 완벽함은 핸드백.
하지만 가까운 거리에도 빅백이나 격식을 차린 듯한 핸드백은 불편하기만하다.
빈치스벤치의 클러치는 러블리한 클러치에 체인이 연결돼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요리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캐스키드슨의 앞치마와 손잡이와 브러시 핀 모두 천연 나무인 칼레이도 블루 레드 빅 테크 브러시로 건강도 챙기고 바쁜 일상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성시경, 라디오 통해 ‘성시경 효과’ 발생
· 하의실종패션 200% 소화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
· 윤도현, 러브레터 이후 3년 만에 음악쇼 MC 낙점
· 공병 가져오시면, 천 원 드려요
· 얌전하게 혹은 과감하게, 오피스 룩 스타일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