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도르는 7월 15일까지 젊음과 문화의 거리 홍대에 ‘끌레도르 팝업스토어 시즌2’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홍보와 판매를 위해 인터넷의 팝업창처럼 짧은 기간 동안 오픈하고 사라지는 임시 매장이다.
끌레도르는 작년 여름, 국내 아이스크림 브랜드 최초로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끌레도르 팝업스토어에서는 무한도전의 멘토쉐프로 유명한 양지훈 쉐프가 끌레도르 제품을 이용한 프리미엄 디저트 만들기 비법을 알려주며, 요리에 대한 즐거운 토크타임도 준비되어 있다.
또 끌레도르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클릭한 후,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찍은 커플사진을 올리면 연인과 함께 특별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경품을 지원한다.
이밖에 홍대의 젊은 예술가들로 꾸며지는 끌레도르 미니콘서트, 연애타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끌레도르 타로타임, 끌레도르를 여성들을 아름답게 가꿔줄 네일 컬러링 서비스,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끌레도르 Today's Fortune, 무료로 끌레도르를 맛볼 수 있는 Cledor TIME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끌레도르 담당 BM 박지현 대리는 “끌레도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산뜻한 끌레도르를 경험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준비했다”며, “독특하고 상큼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유쾌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성시경, 라디오 통해 ‘성시경 효과’ 발생
· 하의실종패션 200% 소화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
· 윤도현, 러브레터 이후 3년 만에 음악쇼 MC 낙점
· 공병 가져오시면, 천 원 드려요
· 얌전하게 혹은 과감하게, 오피스 룩 스타일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