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드가 우아한 아름다움을 지닌 6월의 탄생석, 진주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진주 기획전’을 6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mm 천연진주를 사용하여 우아한 광택감과 품격 있는 세팅이 돋보이는 펜던트와 귀걸이의 2종 구성, 3가지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심플한 골드 장식과 큐빅 세팅이 돋보이는 리사펄 세트, 레드골드 세팅으로 고전적인 멋을 더해주는 미오펄 세트, 화사한 리본 모티브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보나펄 세트 등 총 3가지 세트가 판매된다.
진주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펄샤인 컬렉션’은, 기존에 보편적으로 사용되던 7~8mm 진주 대신, 10mm의 고품격 천연 진주를 사용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살렸기 때문에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6월 한 달 간,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릴리안 진주 귀걸이도 증정한다.
한정된 수량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므로,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김성순 미니골드 MD 팀장은, “진주는 건강과 부의 상징으로, 클래식한 매력까지 갖춰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예물은 물론, 패션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면서 “반드시 화장과 향수 등 메이크업이 끝난 상태에서 착용하고, 외출 후에는 부드러운 티슈나 헝겊으로 닦아 보관하면 진주의 광택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성시경, 라디오 통해 ‘성시경 효과’ 발생
· 하의실종패션 200% 소화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
· 윤도현, 러브레터 이후 3년 만에 음악쇼 MC 낙점
· 공병 가져오시면, 천 원 드려요
· 얌전하게 혹은 과감하게, 오피스 룩 스타일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