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준비하는 외환카드 고객을 위해 ‘외환카드와 함께, 2011년 신나는 여름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국내 면세점과 해외에서 외환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사용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인 “외환카드 해외사용 Go Go Go 페스티벌”을 8월말까지 진행한다.
이 페스티벌은 외환카드 홈페이지 응모 후 외환카드로 결제한 국내 면세점과 해외 사용 금액이 50/100/2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고급 여권 케이스, 백화점 상품권 또는 YES 포인트 5만점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아울러, 인천공항 인터넷 라운지 이용, 관광공사 면세점 할인, 공항 식음료 매장 할인 등 해외여행의 편의와 혜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이라면 꼭 챙겨볼 만하다.
또한, 8월말까지 ‘외환카드 多드림 무이자할부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외환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대상업종에서 5만원이상 이용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업종은 항공사 전 가맹점, 여행사 전 가맹점, 차량 및 차량관련 서비스 업종 등 이므로 여행 시 유용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알뜰한 여름을 위한 생활밀착형 이벤트로 ‘음식/주유고객 대상 3% 특별 포인트 제공서비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에 응모하고 6, 7월중 음식업종 (한식, 중식 양식, 아이스크림 전문점, 커피전문점 등)과 주유업종(주유소, LPG충전소 등)에서 외환카드를 이용한 사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최고 10만 포인트 범위 내에서 사용금액의 3%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이다.
또한, 포인트 지급 행사뿐만 아니라 참가자 중 경품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오토 오아시스 엔진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2011년 6월, 여름을 맞이하여 휴가를 계획하는 외환카드 고객들께 신나는 여름과 알뜰한 여행을 준비하는데 보탬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외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6월말까지 ‘캐리비안베이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외환카드 고객이 캐리비안베이 입장시 본인 1만원(정상가 5만원)으로 입장이 가능하고, 동반자의 경우 3인까지 20% 할인해 준다.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하며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기간 중 1회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성시경, 라디오 통해 ‘성시경 효과’ 발생
· 하의실종패션 200% 소화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
· 윤도현, 러브레터 이후 3년 만에 음악쇼 MC 낙점
· 공병 가져오시면, 천 원 드려요
· 얌전하게 혹은 과감하게, 오피스 룩 스타일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