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7인조 그룹 인피니트가 데뷔 1주년을 맞아 깜짝 라디오 생방송으로 팬들과 함께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 데뷔 1주년을 맞은 인피니트는 9일이 되는 자정에 맞춰 인피니트 홈페이지를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깜짝 라디오 생방송으로 팬들과 함께 자축파티를 즐겼다.
이날 진행된 라디오 생방송은 리더 성규가 맡았다. 인피니트 숙소에서 한 시간 동안 진행되어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줬던 진지한 모습대신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데뷔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멤버들의 숨겨왔던 비밀 등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얘기들을 밝혔다.
함께 지목하는 토크에서는 외모가 가장 용된 멤버, 1년 동안 가장 방송사고를 많이 낸 멤버를 뽑는 등 멤버 개개인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라디오 방송 마지막에는 인피니트의 최근 히트곡인 ‘낫띵스 오버’의 가사 “딴 놈 만나면 안돼!”를 외치며 방송을 마쳐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실시간 댓글로 팬들과 함께한 이번 방송에서 팬들은 “데뷔 1년 진심으로 축하한다”, “라디오를 또 했으면 좋겠다”, “최고 아이돌로 성장했으면 한다”, “딴 놈 안만나고 기다리고 있을게요”등 1주년 축하글과 함께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었다.
한편, 최근 싱글앨범 ‘캔유 스마일’의 국내활동을 마치고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 인피니트는 오는 7월 일본에서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이후 동남아지역의 프로모션 투어와 함께 본격적인 해외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이소라 탈락 장혜진 출연 '정말?'
· 신기생뎐 ‘한혜린’도 땡땡이 패션
· 가볍게 먹자, '스키니걸의 가벼운 요리'
· 노출의 계절, 제대로 준비되셨나요?
· 드디어 베일 벗은 김현중, 블록터스터급 무대로 컴백
· '더 저렴하게 더 알차게', 은행·카드사 여행상품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