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로쥬키스는 6월 내츄럴 셀틱 미스트 출시 기념, ‘뮤직인마이하트(Music in My Heart)’ 뮤지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사랑하기 좋은 날, 사랑하고 싶은 날, 사랑할 수밖에 없는 뮤지컬로 후텁지근한 날씨에 뜨거운 사랑의 심장을 뛰게 해주기 위한 뮤지컬 이벤트다.
6월의 감성을 완성시켜줄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로쥬키스는 뜨거워지는 여름을 대비하는 내츄럴 셀틱 미스트 출시를 기념, 이를 알리기 위한 제품명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연인이나 친구가 함께 볼 수 있는 뮤직 인 마이 하트 뮤지컬 티켓 80명과 내츄럴 셀틱 미스트 신제품 캐모마일, 라임, 허브세이지 3종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일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내츄럴 셀틱 미스트 신제품은 세이지, 라임, 캐모마일 3종으로 구성됐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가장 순수한 물인 ‘Celtic Water’가 함유된 이 제품은 오랜 시간 정화 작용을 거쳐 이상적인 미네랄 균형을 맞춰주는 순수 천연 워터 미스트이다.
Celtic Water(20%)가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효과가 우수한 트레할로스 성분이 수분과 결합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여 주며, 수분부족으로 피부 당김과 심한 건조감을 느끼는 피부를 깨끗하고 섬세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Celtic Mist'는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고, 저 농도의 미네랄을 함유하여 수분증발 후 미네랄 잔존물로 인한 피부건조가 없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붉어진 얼굴을 진정시킬 때, 메이크업 전 후, 외출 후의 피부 정화 및 진정, 여행 시에 수시로 수분 공급, 피부과 시술 후, 운동으로 인한 열기를 식힐 때, 제모 후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로쥬키스 마케팅 담당 정영찬 실장은 “지속적인 문화 이벤트로, 로쥬키스를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알리고, 뷰티 브랜드로서 고객지향적인 마케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며 “특히 내츄럴 셀틱 미스트 출시와 더불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뜨거운 사랑을 기대하는 연인들에게 좋은 공연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미스 리플리’ 이다해VS강혜정 패션 스타일
· 조인성, 해운대서 비키니 입은 여인과 데이트?
· 주택거래 정체, 토지로 돈이 몰린다
· 임재범, 예당과 전속 계약 맺었다
· 대한민국 구석구석 5박 6일 알뜰여행 떠나자
· 여름 휴가철, 디카 일병 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