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이 지난 3일 수원 영통지구 인근에서 분양하는 ‘영덕역 센트레빌’ 모델하우스가 개관 후 3일 동안 2만여명이 다녀가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용인 ‘영덕역 센트레빌’은 분양가 3.3㎡당 약 1210만원에 분양가 심의를 통과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시세를 고려해 1000만원대에서 층과 향이 좋은 곳은 1100만원대까지로 분양가를 책정했다. 최근 분양한 영통 래미안 분양가가 1300만원 내외였던 점을 감안하면 가격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다.
모델하우스를 개관한 첫날부터 수요자들로 성황을 이뤘다.
수원 영통에서 온 한 주부는 지은 지 15년 가량 된 집 대신 새 아파트로 갈아타고자 모델하우스를 방문했는데, 영통생활권을 누릴 수 있고, 최근 분양한 아파트 대비 분양가가 저렴하면서도 내부 평면 및 커뮤니티시설이 알차 청약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용인 기흥구에서 온 신혼부부는 서울로 버스노선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는데다, 내년 분당선 영덕역이 개통하면 강남으로의 출퇴근이 훨씬 편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관심을 보였다.
‘영덕역 센트레빌’ 이상욱 소장은 "개관 첫날부터 수원 영통지구 등 주변지역에서 많은 수요자들이 몰렸다"며 "분당선 역세권, 영흥공원 조망권, 영통생활권 등 입지적인 장점과 에너지효율/보안/무장애/친환경 관련 인증 및 평면, 커뮤니티시설 등 세심한 설계가 수요자들을 끌어 모은 것 같다"고 말했다.
‘영덕역 센트레빌’의 분양규모는 총 233세대로 지하 2층~지상 19?20층, 총 3개 동이며 전용면적 84㎡, 101㎡ 두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영덕역 센트레빌’ 청약일정은 9일, 10일, 13일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기흥구 영덕동 1053-4~5번지, 영통입구사거리에 위치한다.
문의 : 1588-9551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미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재희, 촬영 연습 중 허리 부상으로 드라마 하차
· 하의실종패션 ‘각선미 관리’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 민낯 여신 송지효, ‘피부관리’ 비법은?
· 2011년 여름 해외여행, 유럽이 대세
· ‘로코 퀸“ 김선아, 여인의 향기를 풍기며 컴백
·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바캉스 신발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