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보다 여유롭게 여름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내 위치한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와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이 오션700 패키지를 선보인다.
열대 아일랜드 콘셉트로 파도풀, 키즈풀, 익스트림리버, 노천탕, 사우나, 스파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춘 워터파크 오션700의 이용권이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호텔에 따라 A와 B 두 종류로 제공되며, 패키지에는 모두 호텔 1박, 2인 조식, 워터파크 오션700의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인터컨티넨탈에서 선보이는 ‘오션700 패키지 A’는 마운틴 뷰의 스탠다드 룸 1박,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오션700의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에서 선보이는 ‘오션700 패키지 B’는 빌리지 뷰의 슈페리어 룸 1박, 몽블랑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오션700의 2인 이용권이 제공 된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초여름 무더위에 벌써부터 시원한 휴가지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실속 있는 금액과 알찬 구성으로 이뤄진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푸른 숲과 동해의 맑은 물이 어우러진 강원도의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33)339-00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임정희, “박휘순은 반전있는 남자”
· 전현무 아나운서, 고액의 외부행사 출연 논란
· 리바이스, 헌 청바지 기부하면 최대 10만원 청바지 할인 혜택
· UV가 주는, '팬 바보 상-로맨틱 키스상?'
· 이태곤, 오승현 커플 1년여간 만남을 끝으로 결별
· 초등1,2학년, '상위 1% 영리한 수학'
· 다하누몰, ‘6월은 고기 먹는 달’···주말할인 최대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