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해외 렌터카를 별도의 앱을 다운받지 않고도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웹사이트가 열렸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사무소는 스마트폰에서 ‘alamo.co.kr’을 입력하면 모바일에 최적화된 모바일 사이트(m.alamo.co.kr)로 자동 연결된다.
실시간 예약, 예약 내역 확인, 이용지점의 정보, 해외 렌터카 이용정보, 이벤트 소식까지 제공한다.
기존에 PC 웹사이트 이용자들도 예약번호와 영문 성을 입력하면 예약한 내용 확인과 상세한 지점정보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한 렌터카 이용이 가능하다.
해외에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지점을 찾아갈 때나 이용 중 돌발 상황 시에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빠르게 찾아볼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하다.
알라모 렌터카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급속도로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여행 준비도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빠르게 이용하고자 하는 수요에 발맞춰 이번 모바일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고 전하며, “이동 중에도 해외 렌터카 실시간 요금 검색 및 예약이 간편해져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여행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웹사이트 내의 모든 내용은 PC 웹사이트와 동일한 한국어로 제공되며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이 아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구분 없이 모두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02)739-311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예비부부 유진-기태영, 어린이 대공원 데이트 '찰칵'
· ‘골든레이디’의 비밀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링
· 공유, ‘커피’하면 생각나는 연예인 1위
· 생리통, 피임약으로 해결할 수 있어
· 개그맨 김병만, 얼음여제 김연아 '울렸다'
· 자동차 트렁크 속 식품 식중독 주의···아이스박스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