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남녀노소 모두 기다리는 시간이다.
이렇게 소중한 휴가를 떠나기 전, 가장 먼저 신경써야 할 것은 바로 휴가철 필수품 챙기기.
휴가 기간 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필수 아이템들을 꼼꼼하게 챙긴다면, 휴가철 즐거움도 곧 두 배가 된다.
우리의 즐거운 휴가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줄 실속주의 아이템을 추천한다.
▲ 금강산도 식후경, 편리한 ‘즉석식품’
휴가지에서 마땅히 먹을 만한 곳이 없어서 고민했던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 있다.
하지만 이제 그런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즉석식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취향과 입맛에 따라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즉석식품이 여름휴가를 더욱 풍족하게 만들어준다.
등산이나 해외여행 시 한 끼 식사로 가능한 ‘미니 바로 비빔밥’은 전자레인지나 조리도구가 필요 없다.
한국인의 기호에 따라 조리됐으며 고추장과 숟가락이 들어있어 편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 신발 하나면 강이나 바다 모두 걱정 끝!
휴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다’.
시원한 바닷물에서 물놀이를 하다보면 금방 더위도 잊어버릴 수 있어 인기만점 휴가지다.
하지만 돌과 산호조각 때문에 함부로 다니다가 발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이렇게 발 다칠 걱정에 바다를 만끽할 수 없다면 아쿠아슈즈를 준비하자.
야외활동에서의 멀티 아이템, 갑자기 내리는 장마에도 안성맞춤인 제품.
‘엘케이스포츠 아웃도어형 아쿠아슈즈 카프리’는 전체적으로 메쉬를 사용해 물 빠짐 기능과 통풍성을 극대화 시켜 착용감이 뛰어나다.
또한 가벼운 중량감으로 레저 활동 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 피부관리 방심은 금물
야외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휴가 기간에는 자외선차단제가 필수다.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지는만큼 피부도 더 상하기 쉬워 평소보다 더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줘야 한다.
또한 휴가지에서 돌아온 후에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케어, 화이트닝 케어가 중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면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비노 내추럴 프로텍션 선블럭 로션’은 자외선 차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예민한 피부에도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는다.
또한 내추럴 오트밀 성분이 자외선을 막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자외선에 의해 생길 수 있는 조기노화를 예방하고 즉각적인 쿨링 및 리프레싱 효과를 제공해주는 ‘크리니크 애프터 썬 레스큐 밤 위드 알로에’는 알로에베라 젤이 식물성 항자극 성분들과 함께 자극받은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 울트라좀과 같은 보호막 재생 성분이 피부가 스스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남상미 이상윤 '사귄다', 드라마 속 연인이 실제로
· '세련미 물씬', 이부진-이서현 럭셔리 패션
· 엄마표 보양식으로 여름 이겨내기
· 백지영,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열애 '공개'
· ‘진짜 스타일’은 손목에서
· 미란다커 내한, 그녀의 공항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