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은 3일 기흥구 영덕동에 공급하는 ‘영덕역 센트레빌’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영덕역 센트레빌’의 분양규모는 총 233세대로 지하 2층~지상 19·20층, 총 3개 동이며 전용면적 84㎡, 101㎡ 두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용인 ‘영덕역 센트레빌’은 분양가 3.3㎡당 1200만원에 분양가 심의를 통과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시세를 고려해 1000만원대에서 층과 향이 좋은 곳은 1100만원대까지로 분양가를 책정해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6월 9일(목) 1순위 청약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10일(금) 2순위, 13일(월) 3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17일(금)이며, 계약기간은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3일간이다.
▲ 교통의 요지, 분당선 영덕역 초역세권 입지
‘영덕역 센트레빌’은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올해부터 2013년 말 까지 순차개통 예정인 분당선 연장선 구간 보정역~영덕역~영통역~수원역 노선 중 영통지구에 위치한 영덕역을 도보 700m로 이용할 수 있다.
영덕역을 이용하면 수원역 및 서울 강남, 왕십리까지의 접근성이 수월해진다. 또한 올해 말 개통 예정인 정자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하면 강남역까지 단 14정거장이면 닿을 수 있다.
특히,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흥덕 IC, 경부고속도로 수원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와 신갈JC 등 서울 강남과 경기남부는 물론 전국을 잇는 사통팔달 도로망을 갖추었으며 42번 국도인 원천로와 영통 서부로를 통해 수원과 용인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교통뿐만 아니라 아파트 인근에 편의시설도 잘 갖춰졌다. 수원 영통지구와 인접해 있어 영통지구 내 중심상업지구 및 영통 학원가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한 홈플러스 영통점, 영통 그랜드백화점, 아주대학병원이 아파트 인근에 위치해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 영흥공원 조망, 도시 속 친환경아파트
‘영덕역 센트레빌’은 풍부한 녹지가 조성되어 있는 녹색 아파트이다. 약 59만㎡의 영흥공원이 단지와 바로 접해 있어 영흥공원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영흥공원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파트 내부 거실 전 층에 강화유리 난간을 적용하고 타사 대비 보다 넓은 거실 폭을 계획했다.
여기에 저탄소 녹색생활 아파트 구현을 목적으로 세대당 2대 규모의 자전거 주자창 및 전용휴게공간인 바이크스테이션이 설치된다.
▲ 건물에너지효율 1등급, 범죄예방 시스템
‘영덕역 센트레빌’은 에너지, 친환경, 무장애, 범죄예방까지 특화된 시스템으로 타 단지와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이곳은 지역난방을 도입했으며, 에너지 절감형 설비와 태양광 발전 시스템 등으로 ‘건물에너지효율1등급 예비인증’을 받았다.
또한 신개념 보안시스템을 적용해 국내 최초 적외선 방범로봇인 센트리를 단지 내부 배치하였고,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도입하는 등 보안에 관련한 150여가지 항목을 통과해 ‘범죄예방 디자인 예비인증’을 받았다.
이 밖에도 ‘무장애 생활환경 예비인증’과 ‘친환경건축물 우수등급 예비인증’을 받았다.
문의 : 1588-9551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남상미 이상윤 '사귄다', 드라마 속 연인이 실제로
· '세련미 물씬', 이부진-이서현 럭셔리 패션
· 엄마표 보양식으로 여름 이겨내기
· 백지영,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열애 '공개'
· ‘진짜 스타일’은 손목에서
· 미란다커 내한, 그녀의 공항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