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안방극장에 서호주 붐을 불러일으킨 남자의 자격 배낭여행 편이 내일여행 홈페이지에 등장했다.
내일여행은 서호주 관광청과 함께 남자의 자격 서호주배낭여행 따라잡기와 금까기 이벤트를 오픈해 진행하고 있다.
배낭여행 이벤트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조기예약 시 5% 할인, 최대 2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예약자 전원에게는 여행용 손가방과 서호주&퍼스 여행을 위한 정보 책자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내일로 가는 서호주 배낭여행 프로그램으로는 퍼스·엑스마우스·카리지니 국립공원·브룸 등을 여행하는 ‘서호주 아웃백 15일’, 퍼스·디윈·벙글벙글·킴벌리를 둘러보는 ‘호주 벙글벙글15일’ 등이 있다.
배낭여행 프로그램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24시간 비상연락망 제공은 물론, 현지에서 즐길 것들을 미리 예약 대행해 주어 시간 절약 및 여행의 동선을 미리 계획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내일여행은 긴 일정의 배낭여행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FREE&EASY 금까기 서호주 여행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3박 6일부터 6박 9일까지 10일 이내로 떠날 수 있는 ‘퍼스 금까기’, 퍼스와 홍콩, 싱가폴, 일본 등을 경유해 1박을 머무는 ‘퍼스 플러스 금까기’, 130만 원 대의 상품으로 호주 내 두개의 지역을 둘러보는 ‘퍼스·시드니 금까기’와 ‘퍼스·멜번 금까기’ 등이 있다.
서호주 금까기는 퍼스로 자유여행을 떠난 여행객의 여행후기 콘텐츠를 볼 수 있어 알찬 여행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빅뱅 대성 오토바이 사망사고 연루 경찰 조사
· 입는 순간 여름 탈출
· 빠르고 완벽한 비키니 뒤태를 위해, ‘맞춤형 지방흡입술‘ 추천
· 임재범 돌연 영국行, '심신과 영혼이 너무도 지쳤다'
· 아이들을 위한 TPO별 스타일링 제안
· 정려원, “미쳤어? 너는 인간도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