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찾아온 여름 날씨 덕에 유통가는 벌써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특히 여름 패션 의류 수요가 급증하면서 최대 75% 할인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G마켓은 6월 말까지 ‘G SOHO# 셀러샵’ 기획전을 열고 여름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파스타, 스타일멘토, 시크릿봉봉 등 인기있는 여성 소호샵을 선정해 신상품 및 특가 아이템을 선보인다. 원피스와 셔츠 등 여름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다.
‘라붐 7부 퍼프소매 린넨 자켓’이 75% 할인된 금액인 2만 9800원에 판매한다. ‘시크릿봉봉 도로시나염원피스’는 59% 할인된 금액 2만 3800원에 무료 배송된다.
‘마이슈야 라인걸 원피스’는 11% 할인된 금액 2만원에 판매하며, ‘마고 둘이 하나 셔츠’는 24% 할인된 금액 1만 9000원에 판매한다. 인기 소호삽의 베스트셀러 상품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G마켓은 ‘CM 추천 아이템’ 코너도 진행한다. 원피스, 스커트, 카디건, 재킷, 셔츠, 블라우스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되어 있어 제품을 선택하기 편리하다. ‘엘린 어깨트임 티셔츠’, ‘릴리앤루이 퍼프 소매 쉬폰 원피스’, ‘안나마리 A라인 트랜치 미니원피스+스톤 저지 7부 팬츠’ 등이 인기다.
옥션은 전문 브랜드관 ‘브랜드 플러스’에서 내달 15일까지 여름의류를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신원 3대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키, 씨, 베스띠벨리 등 신원의 유명 여성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블라우스, 마 재킷, 스커트, 원피스 등 품목별 베스트상품 확인도 가능하다.
‘비키 주얼리 드레이프 롱티셔츠’는 70% 할인된 3만원대에 판매하며, ‘씨 핀턱 카브라 숏팬츠’도 70% 이상 할인된 3만 7800원에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신상품 티셔츠’ 기획전을 진행하고, 다양한 여름 티셔츠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러브홀릭걸 원피스형 롱티셔츠’, ‘르샵 캐주얼 티셔츠’, ‘게스 반소매 티셔츠’ 등을 판매한다.
롯데닷컴도 오는 6월 5일까지 ‘올리비아로렌/앤섬 1/2/3’ 균일가전을 진행하고, 최고 92%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대 20% 할인쿠폰 혜택이 제공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된다. 여름 티셔츠는 9900부터 린넨자켓과 가디건은 1만원대에 판매한다.
G마켓 소호/디자이너팀 김기원팀장은 “예년에 비해 빨리 찾아온 더운 날씨에 여름 옷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면서 관련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 여름엔 원피스나 롱티셔츠 린넨 재킷 등 가볍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과 소재가 큰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투투 황혜영, 관능미 물씬 비키니 화보 공개
· 소박털털녀에서 히메포스까지, 최지우 극과극 패션
· ‘생리불순’, 여성건강 적신호!
· 1년 미만 신차급 중고차, '요즘 제일 싸네?'
· 섹시 퀸 이효리 '아무도 없는 신비한 섬' 화보 촬영
· 데님 쇼트팬츠의 핫한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