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는 자사의 혁신 음향기기 기술이 집약된 헤드폰 ‘SHL5000’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SHL5000’ 시리즈는 모던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를 채택했으며, 울트라 메모리폼 쿠션으로 귀에 꼭 맞춘 듯한 착용감을 제공, 오랜 시간 사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SHL5800’과 ‘SHL5500’은 메탈소재와 레드 컬러 사용으로 스타일리쉬한 헤드폰 디자인을 구현했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쿠션으로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 맑고 풍부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 4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 유닛을 장착해 중저음과 고음에서도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줄 꼬임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매끈 평평한 케이블, 회전 가능한 헤드폰 부위로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SHL5800’ 15만 9천원, ‘SHL5500’ 12만 9천원,
‘SHL5000’은 부드러운 가족 소재의 소프트 이어 쿠션으로 오랫동안 착용해도 편안하며, 산뜻한 투톤 컬러 디자인으로 레드, 오렌지, 스카이블루, 화이트 4가지 컬러가 있어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다.
3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를 통해 깊고 진한 중저음을 제공하며, 휴대 편리한 1.2m 케이블, 접이식 디자인으로 목에 걸거나 가볍게 보관하기에 좋다. 가격은 4만 3천원.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필립스 헤드폰 ‘SHL5000’시리즈는 필립스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완벽한 착용감 및 사운드와 헤드폰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헤드폰 유행을 새롭게 선도해 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전지현·씨스타 효린이 사랑하는 ○○아이템
· ‘6인 6색’ 명품 배우들의 수트 대결
· 소화불량, 생활 속 응급 대처방법
· 김태원 실제 부녀동반 광고 출연, 대세 실감
· 평범한 피크닉 싫다면 ‘데커레이션’부터 색다르게
· 화장품, 낮에는 ‘방어기능’ 밤에는 ‘회복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