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는 플랜트 스템셀 배양 추출물 및 식물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돕고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하이드레이션 젠 라인을 출시했다.
이는 피부 보습과 노화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솔루션,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3종과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된 고보습 토탈 케어 라인이다.
하이드레이션 젠 라인 스킨케어 3종에는 녹차잎과 쌀 등 각종 식물에서 추출한 플랜트 스템셀 배양 추출물이 들어있어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노화를 방지해 준다.
또 여행이 잦은 여름철, 휴대가 간편하도록 작은 용기의 세트로 구성됐다.
하이드레이션 젠 솔루션 세트는 산뜻한 느낌의 고농축 에센셜 토너로 풍부한 식물성 영양 성분이 탄력있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자외선이 강한 날, 제품을 화장솜에 듬뿍 적셔 예민해진 부위를 덮어주면 자극이 가라앉는다.
세럼 세트는 미세캡슐 안에 들어있는 식물 오일이 24시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캡슐-인-세럼(Capsule-in-Serum)이다.
미네랄과 영양소가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각종 식물 수액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크림 세트는 보습, 영양 및 주름개선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보습 토탈 크림이다.
대나무수액과 빙하수가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며, 플랜트 스템셀 배양 추출물이 초기 노화를 억제시켜주고 주름을 완화시켜준다.
하이드레이션 젠 라인 클렌저 2종은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된 보습 세안제로 세안 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킨다.
토탈 클리어링 클렌저는 부드러운 밀크 타입의 1차 클렌저로 파파야, 레몬, 녹차, 알로에 등의 성분이 함유돼 각질 케어와 동시에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쉐어버터 클리어링 클렌저는 1차와 2차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텝 제품.
메이크업을 지운 상태에서 물을 묻히면 거품이 발생해 딥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쉐어버터가 함유된 약산성 세안제로 피부 보호막을 지켜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현주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스타일링
· JYJ 김재중, 연출가로서 탁월한 능력 발휘 눈길
· 똑똑한 데님 선택으로 1인치 더 슬림하게
· ‘충무로 블루칩’ 이민정-이정진, 영화 ‘원더풀 라디오’ 캐스팅
· 올바른 성 가치관과 ‘구체적 피임’방법 함께 교육해야
· 이석훈, 가비엔제이 노시현과 열애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