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홈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에 자리 잡은 스마트TV의 체험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Be the Smart! 스마트 대전' 행사를 개최한다.
스마트 대전은 오는 25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을 시작으로 광주(5월 30일~31일), 부산(6월3일~4일), 대구(6월7~8일), 대전(6월 10일~11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스마트TV를 주요 기능별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테마별 체험존이 마련된다.
'스마트허브'에서는 삼성 스마트TV가 제공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스마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실제 음악방송 프로그램을 스카이프로 연결해 스타와 라이브 팬 미팅을 펼치는 '스마트 팬미팅' 체험존도 있다.
이 밖에도 스마트 걸과 1:1 화상 퀴즈 이벤트가 펼쳐지는 '스카이프', 실시간 SNS와 인터넷 검색을 체험하는 '스마트 SNS', 다양한 기기의 콘텐츠를 스마트TV로 즐기는 '스마트 컨버전스' 등의 체험존을 즐길 수 있다.
'스마트 극장'에서는 스마트TV를 주제로 한 토크쇼와 함께 초대스타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뜻 깊은 경험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25일 오후 7시부터는 스마트TV 새 광고에 참여한 월드스타 탕웨이가 참석해 스마트TV를 통한 화상통화와 토크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삼성 스마트TV 모델 현빈과 탕웨이가 호흡을 맞춘 새 스마트TV 광고의 영상 일부도 공개될 계획이다.
탕웨이 팬 미팅에 이어 초대가수 BMK의 축하공연 무대도 이어진다.
삼성전자는 행사장에 직접 오지 못한 고객을 위해 각 지역별로 행사가 진행되는 장소의 인근 삼성전자 IT모바일샵과 행사장을 스카이프로 연결해 현장 실황을 중계할 예정이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상무는 "각 가정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환경을 제공할 스마트TV 대중화를 위해 스마트TV의 주요 기능을 활용한 대규모 체험 행사를 주요 도시에서 계최할 계획"이라며, "특히 세계적인 배우 탕웨이를 초청한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스마트TV의 각종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송지선 아나운서, ‘19층 투신’ 소식에 네티즌 경악
· 임재범이 ‘나가수’하차, 팬들 ‘건강 찾아 다시 돌아와라’
· 욕실청소, 변기에 식초와 콜라를 뿌려라
· 엄친아 김정훈, 동안 미모의 비결은 ‘댄디컷’
· 의상부터 소품까지, 오렌지 컬러에 빠지다!
· ‘기저귀발진’ 방치하면 염증 생길 우려
· 신상샌들 고민, ‘웨지힐’이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