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락앤락 비스프리 ‘러브보틀(Love Bottle)’ 시리즈를 선보였다.
‘러브보틀’ 시리즈는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 베트남 지부 어린이들의 그림을 소재로 활용하여 제품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킨 제품이다.
제품은 꿈, 행복, 평화 등을 주제로 그려진 베트남 어린이들의 작품을 담아 친근한 디자인의 총 6가지 구성으로 출시된다. 친환경 신소재 트라이탄 재질로 만들어 유리 같은 투명함과 강한 내구성이 특징.
또 루프타입 뚜껑으로 고리가 달려 있어 휴대 시 편리하며, 물병 입구가 좁은 형태의 바디로 그립감이 좋아 야외활동에도 안성맞춤이다.
락앤락 김준일 대표이사는 “나눔의 의미가 더욱 중요해 지는 사회적 추세에 부응해 소비자가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한다”며, “비스프리 ‘러브보틀’은 주방생활용품 업계 최초로 나눔의 가치를 제품에 녹여낸 첫 사례로 그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함께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락앤락은 제품 판매수익금 일부가 적립·기부되는 착한소비캠페인 ‘굿바이(Good_Buy)’에 참여, 하반기 진행되는 베트남 화빙성 로선지역 초등학교 교실증축 사업을 위해 약 5천만 원의 기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문의: 080-329-30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송지선 아나운서, ‘19층 투신’ 소식에 네티즌 경악
· 임재범이 ‘나가수’하차, 팬들 ‘건강 찾아 다시 돌아와라’
· 욕실청소, 변기에 식초와 콜라를 뿌려라
· 엄친아 김정훈, 동안 미모의 비결은 ‘댄디컷’
· 의상부터 소품까지, 오렌지 컬러에 빠지다!
· ‘기저귀발진’ 방치하면 염증 생길 우려
· 신상샌들 고민, ‘웨지힐’이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