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겨냥해 오는 6월 10일까지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통해 7, 8월에 출발하는 여행 상품을 조기 예약하는 고객은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여행 상품 최대 8% 할인, M포인트 5%차감결제, 3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M포인트 3%적립 및 제휴사별 추가 혜택이 있다.
해외 패키지여행, 프리미엄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은 최대 8% 할인 혜택과 함께 M포인트 5% 차감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3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M포인트 3%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선택하는 여행 상품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면세점 선불카드, 프리미엄 샌딩 서비스 등을 받을 수도 있어 여행 전 알찬 쇼핑도 계획할 수 있다.
해외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은 최대 5% 할인, M포인트 5% 차감결제, 3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M포인트 3%적립 혜택을 받는다.
특히 프리비아에서 항공권 예약 시 추가 2%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선택하는 호텔 상품별로 예약 고객들에게는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베스킨라빈스31 기프티콘 등을 선착순 제공한다.
한편 7, 8월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12%까지 할인해 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항공권 할인 행사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리비아 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하고 24시간 내에 결제하면 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 관계자는 “프리비아 여행은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보다 알뜰한 여름휴가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송지선 아나운서, ‘19층 투신’ 소식에 네티즌 경악
· 임재범이 ‘나가수’하차, 팬들 ‘건강 찾아 다시 돌아와라’
· 욕실청소, 변기에 식초와 콜라를 뿌려라
· 엄친아 김정훈, 동안 미모의 비결은 ‘댄디컷’
· 의상부터 소품까지, 오렌지 컬러에 빠지다!
· ‘기저귀발진’ 방치하면 염증 생길 우려
· 신상샌들 고민, ‘웨지힐’이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