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일부터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상설로 공연될 경주 국가브랜드 상설공연 ‘신국(神國)의 땅, 신라’ 메인 포스터가 오늘(23일) 처음 공개됐다.
메인 이미지인 ‘신라의 얼굴’은 보는 이로 하여금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형상화 했다.
신의 얼굴, 화랑의 얼굴, 부처의 얼굴 또는 선덕여왕의 얼굴이 될 수도 있는, 신라의 얼굴을 단순화해 강렬하면서도 선명하게 나타냈다. 아울러 여백의 공간감으로 상상의 여지를 마련해 그 상상의 신라를 편안하게 내려다보는 표정을 살려내고 있다.
뺨의 문양은 ‘신국’ 신라의 하늘과 땅, 우주의 어울림이며, 신라왕관 등에 장식된 풍요와 다산의 ‘곡옥(曲玉)을 상징한다.
메인 색상은 오방색의 중심색인 노란색을 주배경색으로 활용하고 물을 상징하는 검정과 파랑의 단순한 배색으로 주목성을 최대한 높였다.
단순화된 형태의 이미지와 보색대비의 강렬함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동극장 최정임 극장장은 “현재 제작중인 국가브랜드 공연 ‘신국의 땅, 신라’와 더불어 포스터 이미지 자체도 경주 문화, 예술을 대표하고 세계에 경주를 알리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동극장은 포스터 공개와 동시에 공연 홈페이지(www.shillamiso.com)를 오픈하고 23일 본격적으로 티켓 판매에 돌입한다.
공연 오픈을 기념해 조기 예매자에게는 50%의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여름 휴가철 경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가족 나들이객을 위한 가족특별 할인 패키지도 판매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신정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역시’ 임재범, 신곡 ‘사랑’ 공개되자마자 폭발적 반응
· 완벽한 비키니 S라인을 위한 ‘힙업 성형‘
· 트로트 가수 홍진영 "지구가 망한다면 반드시 왕기춘과 결혼하겠다"
· 알렉스-김동률 의기투합, ‘로맨틱 발라드의 정점 찍는다’
· ‘무관심한 우리 엄마’, 안전이 방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