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는 동서식품과 함께,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올리고당과 자일리톨을 첨가해 상쾌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티오(TiO) 아이스티’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의 주역’인 초등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에서는 ‘완두콩수학’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에서는 국내 대표 공부방인 ‘동아백점수학교실’에서 각각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증정이벤트는 게시판에 같은 학교 재학생 100명 이상이 신청할 경우, 학교 전교생에게 ‘티오 아이스티’를 배달해준다.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6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또한 홈페이지에 마련된 초간단 연산 퀴즈에 응모, 당첨자 50명에게는 버거킹 와퍼 주니어세트 기프트콘도 증정한다.
동아백점수학교실에서는 전국 50여 개의 지역지사를 중심으로, 초·중학교 밀집지역 500여 곳을 선정, 깜짝 방문해 ‘티오 아이스티’를 무료 증정하는 ‘게릴라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공부방 단체사진 공모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 기업 공부방에서 단체사진을 찍어, 이메일로 접수하면 채택된 공부방으로 ‘티오 아이스티’를 제공한다.
두산동아 이러닝사업팀 최상열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두산동아로 공부하고, 동서식품 ‘티오 아이스티’를 함께 마시며 우정을 돈독히 만들어 나가는 건강한 어린이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옥주현 ‘나가수’ 합류, 아이돌 출신 첫 멤버
·어린이 보육시설, ‘아토피 전문 인력’ 배치 ‘시급’
·SBS ‘짝’, 미모의 여성1호 인기녀 등장
·2NE1 ‘Lonely’, 나가수 열풍 제치며 1위 등극
·탑걸 이효리, 핫썸머 위한 ‘효리쉬 스타일’ 제안
·최정윤, 폭풍눈물로 서지석의 마음 뒤흔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