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함께 나누는 10년의 행복’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응모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관람 티켓 4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창사 10주년을 맞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10년의 고객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당첨 가족당 4매의 티켓을 증정해 총 400명의 고객이 이번 뮤지컬을 관람하게 된다.
2001년에 태어난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현대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www.hmall.com)의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과 공연을 함께 보고 싶은 사연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란을 통해 공개된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고객 뿐만 아니라 협력사 직원 및 가족 200명도 함께 초청할 계획이다.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오리지널 영화를 기초로 한 미국 브로드웨이 공연의 정식 라이센스 작품으로 유명한 영화 음악인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가족뮤지컬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창사 10주년의 기쁨과 지난 1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고객 가족과 함께 어울리는 문화 공연 행사를 준비했다"며 "10년의 추억을 고객, 협력사와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장나라 레이어컷’ 하면 나도 ‘동안 미녀’
·엄마 살아계실 때 함께 할 것들
·이장우, 광고 속 맨발 된 사연은?
·수다 속 욕망을 엿보다, 연극 ‘매기의 추억’
·정준호-이하정 부부, ‘놀러와’에서 불화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