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도브(Dove)'가 5월 22일까지 손상 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데미지 테라피(Damage Therapy) CF의 이민정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F 속 이민정과 그 외 모델들의 헤어스타일, 표정 등을 자신의 스타일로 연출한 사진과 사진에 대한 에피소드를 네이버 카페 ‘유니레버 도브 헤어’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27일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상으로 뽑힌 1명에게는 W 호텔 스파 터치 트리트먼트 2명 이용권, 우수상 10명에게는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하고 장려상 20명에게는 도브 데미지 테라피 6종 선물세트가 발송된다.
정경희 도브 헤어팀 부장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모르고 지나치는 모발 손상 요인에 대해 알려 주고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하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머릿결 건강과 데미지 테라피의 연결 고리를 형성해 제품 구매 욕구를 향상시키는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데미지 테라피는 손상 회복, 볼륨·수분·모발 강화, 두피 관리에 알맞은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모발 타입별로 손상을 집중 관리해준다. 특히 도브의 오랜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화이버 액티브(Fiber Actives)’ 입자를 함유 염색, 펌, 잦은 외부활동 등으로 손상된 현대여성의 헤어를 더욱 적극적으로 개선해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윤종신 여권사진,‘그는 사실 독립운동가 였다’
·이아현, 재혼 5년 만에 끝내 파경 ‘충격’
·소아비만‘밥 말아 먹다 인생 말아 먹는다?’
·이승기-장윤정, 효도 잘 할 연예인 1위
·윤계상, 공효진에게 ‘물세례 굴욕’
·'최고의 사랑' 속 ‘유인나 스카프’ 관심 폭발
·주방에서 세상을 말한다, 연극 ‘키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