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다하누 선물세트 기획전’은 실속한우곰탕세트, 불고기세트, 명품한우선물세트 등 다양한 한우 선물세트들이 최대 2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실속 이벤트다.
또 최대 27%까지 저렴해진 ‘로스구이 할인점’과 입맛 없는 아이들을 위해 떡갈비, 고로케, 육포 등을 모아 판매하는 ‘우리 아이 쑥쑥! 건강반찬 20%할인’ 행사도 함께 열린다.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하누의 대표 얼굴을 찾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본 기업 제품을 맛있게 먹고 있는 사진 2장을 첨부, 해당 게시판에 사진과 글을 함께 올려 등록하면 된다.
사진은 최근 3개월 이내로 제한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롯데리아 한우 버거세트 쿠폰 2매가 증정된다.
선정된 어린이 모델은 1년간 다하누몰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고객 참여유도를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상품 후기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500원을 지급하며, 베스트 후기로 뽑힌 고객에게는 1등급 모듬구이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 한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할인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한우 소비 촉진에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 ‘헐리웃 키즈’ 만들려면?
· <5월 공연소개> 어린이들을 위한 맞춤형 공연
· ‘성형 의혹’ 강유미, ‘누구신지?’
· LG 휘센, 에에컨‘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엄태웅 수애,‘혹시 사귀는것 아냐?’
· 11번가, 5월 한달 ‘무조건 추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