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5월 한달간 총 10억원의 10년치 생활비를 지원하는 통큰 이벤트 ‘텐텐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치솟는 물가에 시달리는 고객들을 위해 총 10억원 상당의 주유권, 쌀, 라면 등 생필품을 10만1011명에게 증정하는 통큰 이벤트다.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롯데홈쇼핑 TV방송상품,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을 통해 구매한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천 6백만 원에 해당하는 10년치 SK주유권(1명), 10년치 쌀을 구입할 수 있는 7백 만원 농협상품권(10명), 삼양라면 한 박스(1,000명), 1만원 할인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3일(월)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롯데리아와 공동으로 ‘롯데홈쇼핑 10주년 기념팩’을 특별 기획했다. TV방송 상품 구매 시 교환권을 증정하며(일부상품 제외)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한편, 22일 까지 롯데카탈로그 5월호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버켄스탁 쇼퍼백을 증정한다. 상품별 무이자 10개월 아이콘이 붙어 있는 상품에는 10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팀장은 “’텐텐텐 페스티벌’은 롯데홈쇼핑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에게 받아온 사랑을 통크게 되돌려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요즘같이 물가가 불안정한 시대에 고객의 니즈에 맞는 주유권, 쌀, 라면 등 생활비 지원 프로젝트로 가정경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전인화 추천, 엄마를 위한 ‘5월 모임 스타일링’
· 유통업체 직원들이 알려주는 ‘통큰 파격할인 상품’
· 고물가시대! 발품 팔아 즐기는 알뜰 문화생활
· 김남주-염정아-한가인, ‘명품 미시스타’ 트로이카
· 허각, 결별 소식에 네티즌 ‘뜨더니 변절vs사생활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