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귀환을 갈망하는 네티즌들의 목소리를 모은 ‘여왕을 위한 응원가’ 영상이 공개돼 인기다.
김연아 선수의 세계선수권대회 선전을 기원하는 이번 동영상은 한국의 전통 음악 ‘아리랑’을 바탕으로 한 ‘오마주 투 코리아’가 도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선보이기로 했으나 돌연 무산된 아쉬움을 딛고 피겨 종주국인 러시아에서 공개되는 데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를 담고 있다.
특히, 피겨퀸의 1년만의 복귀 무대를 기다리고 있는 네티즌들의 실제 응원 메시지들이 담겨 있어 그 열기를 실감케 한다.
‘여왕을 위한 응원가’ 영상은 도쿄에서 못다한 ‘아리랑’의 감동을 모스크바에서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응원하자는 메시지로 시작한다.
이어 아리랑에 맞춰 펼쳐지는 김연아 선수의 환상적인 연기 하이라이트는 보는 이들에게 아리랑을 각색한 ‘오마주 투 코리아’ 무대를 비롯해 이번 대회에서 보여줄 연기의 감동을 먼저 맛보는 설렘을 선사한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피겨 종주국 러시아의 심장인 모스크바에서 여왕의 귀환을 축하하는 곡이 아리랑이라는 생각을 하면 지금도 가슴이 벅차다”, “대한민국을 울리는 노래 아리랑으로 전세계를 감동시킬 연아의 이번 무대는 그 어떤 외교보다 뛰어난 국위선양 활동이 될 것”이라는 등 기대에 찬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성 하우젠은 ‘여왕의 귀환’ 응원 이벤트를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선정된 20명에게는 5월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삼성 스마트 에어컨 사이트(www.smart-aircon.com)를 통해 김연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어린이 안전사고, 장난감총 BB탄 ‘가장 위험’
· 능력자 김종국 하하네 막창집서 알바 취직
· 박예진, 박희순 열애 인정 ‘좋은 만남 하고 있어요’
· 남자의 자격 이정진 하차에 '전현무' 투입
· 우리아이, ‘함박웃는아이 모델’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