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5월을 맞아 ‘키즈 선데 아이스크림’과 ‘부릉부릉! 브루미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새로운 키즈 메뉴를 선보인다.
‘키즈 선데 아이스크림’은 쿠키와 초콜릿으로 동물 얼굴모양을, 아이스크림콘으로 고깔모자를 씌운 아이스크림이다.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주니어스쿱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으며, 유기농 쿠키와 칼슘, 우리밀 통밀 등을 함유한 웰빙 콘을 사용해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가격은 3천원.
‘브루미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배스킨라빈스가 삼지애니메이션과 제휴를 통해 독점 출시하는 제품으로, 브루미즈 장난감 자동차를 포함한 ‘브루미즈 케이크 & 토이 세트’를 3만개 한정 선보인다.
이는 ‘달려라 내 친구 스피더! 아이스크림 케이크&스피더 토이 세트’, ‘번지와 신나는 여행 아이스크림 케이크&번지 토이 세트’로 총 2가지.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장난감을 함께 준비할 수 있어 어린이날 아이들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2만4천원.
또 ‘브루미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1만4천원을 추가하면, 브루미즈의 주인공 ‘스피더 봉제 인형(길이24cm, 너비34cm)’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키즈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5월 1일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패밀리, 하프 갤런, 핸드팩 세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1만6천 원 이상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블록 2종(아이스크림샵, 핑크카)’ 중 하나를 1천원에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 블록’은 옥스포드 블록과 공동으로 배스킨라빈스만의 아이스크림 콘셉트 ‘핑크카(Pink Car)’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샵’을 기획해 한정 제작한 블록 아이템이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전국매장에서는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 10만 명에게 ‘브루미즈 썬캡’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아이들에게는 어린이날 선물로,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불러일으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어린이들이 밝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차승원-공효진-윤계상-유인나 '최고의 사랑' 포스터 공개
·한가인 무보정 사진 공개 '더 어려졌네?'
·임재범의 이유있는 눈물 '내 아내는 암 투병 중'
·아슬아슬 미니원피스 입고 '슬림+시크룩' 뽐내자
·시계야 팔찌야? '설리 시계' 관심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