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 위메프가 25일과 26일 이틀간, 또 한번의 화장품 관련 슈퍼딜(Super Deal)을 선보인다.
소망화장품의 화장품매장인 뷰티크레딧의 자유이용권을 위메프에서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
이번에 판매되는 뷰티크레딧의 자유이용권은 두 종류로, 1만원 상품권은 5천원(50% 할인)에, 5만원 상품권은 3만원(40% 할인)에 판매되며 전국 310여 개 뷰티 크레딧 매장에서 다나한, 십장생, 꽃을 든 남자 등 인기 브랜드를 포함하여 다양하고 실속 있는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이 자유이용권은 1인당 1만원권은 최대 2장, 5만원권은 1장까지 구매 가능하며, 1만원권의 경우 한번에 2장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히 위메프는 지난 22일부터 천안, 춘천, 마산, 제주 지역 등이 추가된 77개 지역 확장을 통해 하루 57개 딜을 진행하는 등 업계 최대 규모로 세분화된 지역밀착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이번 뷰티크레딧 자유이용권 역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위메프 마케팅팀 조맹섭 팀장은, “작년 한 해 20%에 가까운 높은 성장율을 기록한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의 또 다른 판매 채널로 소셜 커머스가 각광받고 있다”면서 “브랜드숍 자유이용권은, 원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어 소비자들이 좋아할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매장 방문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점주들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어린이날 선물, '수리 크루즈 인형' 어때요?
·집들이 선물도 '세대교체' 바람분다
·이나영, 오드리 헵번으로 변신'싱크로율 100%'
·7캐럿 다이아몬드 '희귀보석 전시회'
·차수연, '헤어쇼'서 섬세한 감정 연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