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놀라움을 쇼핑하다’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아래 통합 포인트사용 제도인 ‘G오픈포인트’ 서비스를 오픈한다.
‘G오픈포인트’는 G마켓에서 결제 시 신용카드, 주유소, OK캐쉬백 등 각종 제휴사 포인트로 동시에 중복할인을 받고, 기아자동차, OK캐쉬백 등 원하는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고객혜택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6000원짜리 패션상품 구매 시 OK캐쉬백 포인트 2000원, S-OIL 포인트 2000원, KB카드 포인트로 2000원을 각각 사용하면 제휴 포인트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제휴사는 총 6곳으로 KB카드, 외환카드, 비씨카드 포인트는 전체 카테고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OK캐쉬백’은 패션카테고리, ‘S-OIL’은 도서를 제외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적용되며 G마켓 구매금액의 최대 10%는 기아차 세이브 점수로 자동 적립되어 기아차 구매시 할인도 가능하다.
새로 도입되는 ‘G오픈포인트’ 제도를 기념해 오는 5월 22일까지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아차 쏘울’(1명), ‘무료배송쿠폰’(3,000명), ‘스타벅스 프라푸치노’(2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G마켓 남성헌 BM팀장은 “새롭게 선보인 OMG(Oh, My Gmarket)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G오픈포인트는, G마켓만의 차별화된 포인트 쇼핑 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놀라운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향후에도 사용자들의 편의 및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심은경, 서태지-이지아와 묘한 인연 화제
▶우리 아이 휜다리, 곧게 만들려면?
▶정일우 코뼈부상 '49일' 부상투혼
▶사람많은 지하철 상가 임대료 얼마나 낼까?
▶봄기운 물씬, 이런 재킷입으면 폼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