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따뜻한 봄철을 맞아 이마트와 함께 ‘수납 및 정리 이벤트’를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마트몰과 함께하는 ‘아이 방 바꿔주는 이벤트’와 ‘락앤락 인플러스 구매고객 이벤트’ 총 2가지.
‘아이 방 바꾸기 이벤트’ 는 인터넷 이마트몰에 회원가입 후, 아이 방을 바꾸고 싶은 사연과 사진2~3장을 올리면 된다.
당첨된 3명에게는 [까사마미식 수납법]의 저자로 잘 알려진 수납전문가 심현주 씨가 ‘락앤락 인플러스’를 활용해 직접 아이 방 정리를 돕는다.
또,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락앤락 인플러스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리빙박스 데코(44L) 2개 세트’를 증정한다.
응모는 제품 구매 후 받은 응모권 번호를 인터넷 이마트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다.
락앤락 마케팅본부 고광욱 상무는 “락앤락 인플러스는 정리와 인테리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일석이조 수납함으로, 올 3월 출시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정돈하기 어려운 아이의 방을 인플러스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수납전문가로부터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으므로 똑똑한 주부들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 인플러스‘는 6가지 비비드 컬러와 2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있어, 생동감 있는 인테리어는 물론,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친환경 폴리프로필렌(PP) 소재를 사용해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용도에 따라 공용캡이나 프레임 덮개를 함께 사용하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김석류 ‘임신 13주차’, ‘김태균 아빠된다’
▶우리집 애물단지 전집(全集), 보물로 만들어 줄 ‘팁’ 대공개
▶슈퍼스타K3 진행자 김성주, ‘이색 공약’
▶강수정 쌍둥이 유산 '복 두배로 받았다고 좋아했는데...'
▶태연 이어 휘성까지, ‘무대 위 습격’ 아찔한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