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5월 4일까지 ‘어린이날 선착순 15만명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물 구입시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제공을 비롯, 어린이날 추천 선물을 최고 50%까지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한다.
먼저, 장난감/유아동의류/게임 카테고리에서 이용 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을 총 10만장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 옥션 카테고리 매니저들이 추천하는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으로, 총 20종 3만여개 수량의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6개씩 상품이 물량 소진시까지 판매될 예정으로, 최고 50%까지, 평균 3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령대별 선물 제안전을 통해 일자별 총 5차례에 걸쳐 8개씩의 아이템을 선착순 1만5000명에게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 밖에, 5월 5일까지 ‘해외 브랜드 유아동의류 대전’을 통해 갭키즈(GAP KIDS), 폴로키즈(POLO KIDS), 올드네이비(OLD NAVY), 디즈니(DISNEY) 등 인기 해외브랜드의 유아동 의류 20종을 기존 구매대행 가격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서태미 부장은 “치솟는 물가속 온라인쇼핑을 통해 좀 더 알뜰하게 어린이날 선물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벌써부터 늘고 있다”며, “어린이날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인기 아이템에 대한 특가 지원 및 수량 확보에 치중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연관기사]
▶‘대세’ 아이유, 영화 주제가에 도전장
▶봄나들이 최고 아이템 도시락, 어떻게 준비할까
▶김그림, 독특한 무대의상 ‘가슴에 시선 집중'
▶냉장고 속 식품 보관 노하우, ‘명당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