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주방용품 네오플램이 각 트라이탄 소재의 물병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오플램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물병은 빨대가 들어있어 어린이가 사용하기 좋은 아이워터(I-Water), 고정형 뚜껑과 원터치 오픈캡으로 편리성을 높인 드롭렛(Droplet), 이중 바디구조로 스타일과 안전성을 살린 디플로(Diplo) 총 세 가지다.
신제품은 친환경 신소재인 트라이탄을 사용하여 열탕 소독 및 식기 세척기 사용이 모두 가능하며,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로부터도 안전하다.
또한 기존 불투명 플라스틱 물병과는 다르게 맑고 투명하여 내용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긁힘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아이워터는 뚜껑을 열면 자동으로 빨대가 올라와 쉽게 물을 마실 수 있으며, 손이 작은 어린이들도 쉽게 잡을 수 있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특히 뚜껑, 빨대, 실리콘 등이 전부 분리되며 빨대 전용 세척솔이 들어있어 위생적인 세척 및 사용이 가능하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한 휴대용 물병 드롭렛은 물병 표면에 용량이 표기되어 있어 정확한 양의 내용물을 담을 수 있다. 또한 물방울 형태의 오픈캡은 기존의 물병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한 손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원터치 방식이다.
디플로는 이중 바디 구조로 제작되어 차가운 물을 넣어도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으며, 뜨거운 물을 담아도 안전하게 잡을 수 있다. 그린, 블루, 핑크, 퍼플 등의 컬러를 사용해 스타일리쉬함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네오플램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유아용 젖병에 비스페놀A의 사용이 금지되는 등 환경호르몬과 유해물질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다”며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물병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