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에어컨이 모스크바 세계선수권대회에 참여하는 피겨퀸 김연아의 선전을 기원하는 <여왕의 귀환> 응원 이벤트를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7일부터 5월 1일까지 삼성 스마트 에어컨 사이트(www.smart-aircon.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이트 내 게시판을 통해 김연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댓글을 달면 응모가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응모자 중 20명을 선정해 5월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1인 2매 제공)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3일 스마트에어컨 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일본 대지진으로 취소된 도쿄 세계선수권대회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 스마트 에어컨은 지난 도쿄 세계선수권대회 응원단 이벤트 응모 기간 참여자 중에서도 20명을 선발해 아이스쇼 티켓을 전달한다.
이와함께 4월 7일부터 17일까지 '스마트 써포트(smart support)' 키워드를 활용해 스마트에어컨 공식 트위터(@smartaircon)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자들 중 매일 5명을 선정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삼성전자 마케팅 팀 이진일 차장은 “일본 세계선수권대회의 무산으로 김연아 선수의 복귀 무대를 기대하던 많은 팬들의 아쉬움이 컸다”며 “이에 삼성 스마트 에어컨은 김연아 선수와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왕의 귀환> 응원 이벤트를 통해 세계선수권대회 응원뿐만 아니라 감동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아이스쇼 관람 기회로 팬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