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11 서울모터쇼’ 발표회를 통해 프리미엄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Evoque)’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재규어 플래그쉽 모델 ‘올 뉴 XJ’를 비롯해 총 10개의 재규어 랜드로버의 '변화와 혁신'을 반영하는 최신 모델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뉴 XKR 컨버터블', ‘뉴 XFR’, ‘뉴 XF 3.0D’ 등을 포함한 재규어 라인업과 ‘뉴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수퍼차저’, ‘뉴 디스커버리4’, ‘뉴 프리랜더2’로 구성된 랜드로버 라인업이 전시됐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공개를 기념해 모터쇼 기간 동안 가족단위 관람객 중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이보크 차량 앞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촬영과 더불어 트위터(Twitter) 해쉬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쉬태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2011 서울모터쇼’를 방문해 직접 만나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에 대한 감상평을 오는 4월 10일(일)까지 트위터 해쉬태그(#helloevoque)를 사용해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당첨자 트위터 ID는 4월 15일 랜드로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