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가 인도네시아 빈탄 리조트 여행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오는 30일과 4월 5일, 12일에 출발하는 빈탄 여행 패키지로 3박 5일 기준으로 성인 1인당 정상가 149만원인 패키지를 109만원의 특별가로 즐길 수 있다.
4세부터 11세의 아동은 89만원, 2세부터 3세까지의 유아는 79만원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을 꿈꾸던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패키지 비용에는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 외에도 신나는 액티비티는 물론 매일 저녁 서커스, 댄스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포함 되어 있다.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는 1997년 개장한 이래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 받고 있는 클럽메드 리조트 중 하나로 레노베이션을 통해 한층 더 럭셔리해진 객실과 레스토랑, 스파시설을 선보이고 있다.
빈탄 리조트는 1천여 에이커가 넘는 규모의 골프코스에서 즐기는 골프 라운딩을 비롯해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즐기는 스노클링, 세일링 등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휴양을 선사한다.
또한 유아들을 위한 쁘띠 클럽,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과 파자마 클럽, 청소년을 위한 패스월드 등 모든 연령의 어린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 특별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코리아 홈페이지 , 또는 대표전화 (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