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데뷔 30년이 넘도록 관객을 사로잡는 가수 인순이가 오는 5월 ‘THE FANTASIA’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 ‘THE FANTASIA’에서는 말 그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풍성한 쇼가 구성돼 있으며, 대형 LED 스크린 설치를 통한 입체 영상쇼와 각 무대 콘셉트에 따라 실시간 달라지는 안무·의상들을 통해 ‘한국판 라스베가스 쇼’를 보여줄 계획이다.
인순이는 이번 공연에서 샤이니의 ‘링딩동’과 DJ DOC의 ‘런투유’ 등 젊은 가수들의 댄스곡은 물론, 추억의 트로트 메들리, 인순이 대표 히트곡에 이어 뮤지컬 ‘시카고’와 ‘페임’ 일부를 완벽 재현한다.
특히 무대 위 인순이의 삶과 ‘시카고’ 속 벨마와 ‘페임’ 속 예술가들의 캐릭터가 절묘하게 닮아 있기에 그녀 스스로 이번 무대에 남다른 애착을 보인다고.
인순이 콘서트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월드쇼마켓 측은 “알아서 입소문을 내주는 관객들이 바로 ‘인순이 공연 매진 신화’의 일등 공신이다. 특히 이번에는 어버이날 개최되어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특유의 카리스마와 차별성 있는 무대를 보여줄 인순이의 ‘THE FANTASIA’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