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10만 원 이상 이지함화장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
당첨된 이들에게는 100만원 자유여행상품권(2명)과 여행 시 스스로 피부 관리 할 수 잇는 ‘닥터스케어 더마 스킨테크 프로그램 화이트닝 세트’(2명)를 선물하며, 수분과 미백케어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달랠 수 있는 ‘화이트피 크림’(5명), 이동시에 수분을 부여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 팩 ‘셀라벨 화이트 피 인텐시브 리커버리 프로그램’(10명) 등을 증정한다.
또 빡빡한 일정으로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회원들을 위해, 연인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내 이름은 칸’ 예매권(100장)과 뮤지컬 ‘광화문 연가’ 티켓(5명)을 제공하며, 여행지에서 현금, 여권, 화장품 등을 넣고 다닐 수 있는 가파치 러블리 퀄팅백(2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지함 화장품 관계자는 “3월은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이다. 여행지에서 가장 중요한 피부 관리는 자외선 차단과 미백관리다.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여행지에서 피부 관리 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멜라닌 색소가 생기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이지함 화장품은 항상 이지함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4월에는 좀 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