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새롭게 출시한 한율 고결미백은 이미연이 먼저 사용해보고, 극찬을 했던 제품이다. 이미연은 “솔직히 기미는 한번 생기면 사라질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한율 고결미백을 사용한 후 피부톤 전체가 맑아졌을 뿐만 아니라 흐릿하게 올라오던 기미가 점점 사라지는 것을 느꼈다.”며 사용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 지난 2월 그녀는 한율 고결미백의 원리를 직접 체험하고, 피부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물어볼 수 있도록 한율 한방 연구소를 직접 찾아가보고 싶다는 제안을 전해왔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인 미지움에 위치한 한율 연구소를 직접 찾은 이미연이 가장 궁금해 했던 부분은 바로 기미에 대한 것. 연구원과 함께 미백 측정기를 통해 피부 속 숨은 기미를 측정해보고, 기미가 생성되는 원리와 예방을 위한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한율 고결미백의 성분인 오백고와 오매의 기미 개선 효능 원리와 고결미백이 탄생하기까지의 과정 등을 직접 체험했다.
이미연은 “항상 피부는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기미도 앞으로 생길 숨은 기미를 미리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며, “한방 미백에 대한 전문가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한율 고결 미백은 기미 집중 개선을 위한 한율만의 처방으로 백의 기운을 간직한 5가지 한방 원료 백복령, 백과, 백지, 백작약, 백하수오 를 백미증법으로 가공한 ‘오백고’와 매실을 훈증시켜 가공한 약재인 ‘오매’를 담았다.
오백고는 기의 순환을 돕고, 맑은 진액을 보강해 피부 본연의 깨끗한 피부로 재생시켜주며, 오매는 피부 속 환경을 관리하여 기미를 개선해준다. 더불어 100% 국내산 1등급 자연송이와 한방농축액 성분을담아 맑고 깨끗해진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을 더해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