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하는 ‘퍼기’ 냥냥플레이트 접시 출시
냥냥흡착식판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유아 식기 브랜드 퍼기(Firgi)에서 신제품 냥냥플레이트 접시를 출시했다.
냥냥흡착식판 출시 이후, 식판 위를 덮을 수 있는 뚜껑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6개월의 기간을 거쳐 뚜껑 겸용 플레이트 접시를 자체 제작하여 출시하였다.
퍼기의 공식 SNS에서 먼저 출시 소식을 알린 결과, 많은 고객분들께서 빠르게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여 신제품을 출시하는 모습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냥냥흡착식판과 비슷한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냥냥플레이트 접시는 냥냥흡착식판 겸용 뚜껑으로 사용 가능하여 식판에 남은 음식을 바로 보관하거나, 식판을 휴대할 수 있다.
추가로, 뚜껑뿐만 아니라 플레이트 접시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냥냥흡착식판이 없는 고객도 부담 없이 단독 상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냥냥플레이트 접시는 2.4cm의 넉넉한 깊이로 간식부터 유아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고, 접시의 바닥면은 퍼기만의 굴곡 있는 그릴 패턴으로 기름진 음식이나 물기 있는 과일의 유수분을 아래로 흘려보내 음색의 고유 식감을 유지해 준다.
또한,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여 음식을 데울 수 있어 플레이트 접시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냥냥플레이트 접시 상품도 동일하게 퍼기가 엄선한 가장 안전한 소재인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안전하여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또 다양한 소독 방법으로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하다.
퍼기 관계자는 “약속드린 꾸준한 소통과 다양한 피드백을 제품에 반영할 수 있도록 여러 도움을 주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하
2023-06-20 14:2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