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탄절·연말특수 노린 '시즌 상품 기획전' 열린다
성탄절과 연말 특수를 노린 시즌 상품 기획전, 이벤트가 등장하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2만개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트리와 조명 등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과 가전·뷰티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용 상품을 한데 모았다.
와우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로 메종엠오·후앙 등 유명 제과점 디저트 상품을 할인가에 미리 예약해 22∼24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마다 트리, 조명, 밀키트, 스낵 등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치타니핑, 뽀로로, 핑크퐁 등 성탄절 자녀 선물로 좋은 브랜드 상품도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도 24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시즌 상품 250여종을 판매한다.
먼저 이달 10일까지 크리스마스 소품, 여행상품, 문화·공연 상품 등 시즌 상품을 집중해서 선보이고,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11일부터 24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댄싱트리 춤추는 트리 인형과 고고다이노 4단합체로봇 고고킹, 겨울 감성 패브릭 트리 포스터, 뽀로로 렛츠고 캠핑카, 엘르 굿하운드 롱 머플러 등이 대표 상품이다.
아울러, 10일까지 '플레이위크' 행사를 통해 연말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인기가 많았던 브랜드와 상품을 선보이는 연말 결산 기획전도 잇따른다.
SSG닷컴은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연말 특집 쓱1DAY배송 위크'를 열어 올해의 인기 상품과 연말 테마 추천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2023 베스트 상품'에서는 아이
2023-12-05 18:18:19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