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좋은 것~쓸만한 것~다 담은 '절충형 유모차'
아이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디럭스의 안정감과 원터치 폴딩과 셀프 스탠딩으로 휴대용의 간편함을 갖고 싶다면 해답은 바로 절충형이다.
좋아할 만한 기능을 말그대로 모두 담았다. 강점만 모은 절충형 유모차를 키즈맘이 자신있게 추천한다.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부가부의 신제품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간단히 한 손만 사용하는 혁신적인 ‘스탠드-업 폴딩’ 메커니즘은 업계 최초로 특허를 받으며 절충형 유모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핸디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이동 시 어깨에 매거나 트롤리처럼 끌 수 있으며, 무게가 7.9kg으로 가볍다.
앞바퀴 서스펜션, 센트럴 조인트 및 후면 브릿지 서스페션이 포함된 서스펜션 시스템은 네 바퀴에 모두 작용하며 부드러운 주행감을 보장한다. 또한 새로운 플랫 휠 디자인은 접지력과 마찰력을 향상시켜 보다 섬세한 핸들링과 민첩한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다양하고 여유로운 수납 시스템과 더불어 환경을 고려한 100% 베지테리언 레더 핸들바 그립, 100%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 부품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섀시에는 인피니티 루프 디자인이, 캐노피에는 썬바이저가 적용됐으며, 두 가지 요소 모두에 다양한 컬러 옵션이 추가됐다.
가격 140만원(블랙 섀시) / 145만원(그래파이트 섀시)
사용연령 신생아~48개월(~22kg)
잉글레시나 일렉타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기획, 디자인, 테스트,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전체 무게가 8.7kg으로 기존 디럭스 유모차 대비 5kg 이상 가볍고, 독보적인 폴딩 시스템을 탑재해 한 손으로 접고 펼 수 있어 아이를 안고 있는 상태에서도 손쉽게 다룰 수 있다. 또한, 21.5cm
2024-05-19 14:31:25
-
-
프리미엄 유아용품 뉴나,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유모차 제휴
비즈니스 경계를 넘어 성사되고 있는 여러 콜라보나 제휴 트렌드 열풍에 유아용품과 호텔
분야의 프리미엄 브랜드가 제휴 소식을 알렸다.
최근 프리미엄 수요층 사이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와 프리미엄 맘들의 호캉스 원픽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그 주인공이다.
양사는 이탈리아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의 특별 콜라보를 진행한 뉴나의 신제품 트리브넥스트 신생아 유모차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의 제휴를 맺었다.
트리브넥스트는 파라다이스시티 내에서 직접 사용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객실 및 온 더 플레이트에서 뉴나 세나 시리즈 아기침대와 뉴나 째즈 아기식탁의자 역시 체험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제휴를 기념하여 5월 한 달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뉴나 트리브넥스트 유모차 체험 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 플레이랩, 아트스페이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 1박 디럭스룸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종 제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2024-05-02 09:00:03
-
-
뉴나, 베페 베이비페어서 NEW 유모차 ‘트리브넥스트’ 공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Nuna)가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 동안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등 전 라인업과 함께 새로운 유모차 ‘트리브넥스트’를 처음 선보인다.이번 행사에서는 베페만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혜택으로 특별한 가격, 사은품 최대 3종 증정, 현장 쿠폰 적용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트리브넥스트’ 절충형 유모차 사전예약 기념 현장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3차, 4차 완판에 이어 최근에도 물량이 들어오자마자 나갈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들넥스트’ i-Size 회전형 카시트부터 모듈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시트 세트 ‘넥스트 시스템’의 ‘피파넥스트’ i-Size 인펀트 카시트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차원이 다른 핸들링을 선사하는 ‘트리브넥스트’ 절충형 유모차,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뉴나 바운서 ‘리프그로우’ 등 신생아부터 유아,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토탈 유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특히, 토들넥스트의 후방 150도, 전방 127도까지 조절되는 시트 각도로 선사하는 편안한 승차감,투 톤 패브릭 디자인, 메리노울, 밤부, 텐셀 리오셀 등의 프리미엄 소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특히,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와의 특별한 콜라보 ‘트리브넥스트’ 레인보우 컬렉션도 베페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뉴나 공식 인스타그램 및 에이원베이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2024-02-08 09:30:01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