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효리, 아버지 '청춘 사진' 공개..."탤런트 같았다"
이효리와 모친이 이효리 아버지의 청춘 시절을 회상했다.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는 이효리가 엄마 전기순 씨와 경주로 단둘이 첫 여행을 가는 모습이 나왔다.여행지에서 이효리는 엄마에게 "엄마, 헌팅해 본 적 있어? 아니면 지나가다 당해본 적 있어?"라며 엄마의 과거 연애사를 물었고, 엄마는 "커피 한잔하자는 남자는 있었다. 무서웠다"고 말했다.이효리는 이어 "아빠도 처음에 어떻게든 접근했을 거 아니냐"며 아빠를 만나게 된 이야기를 물었고, 엄마는 "아빠는 일하다 정들었다"며 "아빠가 우리 동네로 일하러 왔었다. 뽕나무 묘목 심으러"라고 대답했다.이효리가 아버지를 가리켜 "웬 잘생긴 남자가 와서 놀랐어?"라며 물어보자 엄마는 "보자마자 눈부시게 환했다. 지금의 탤런트들은 아무것도 아니다. 머리숱도 되게 많았고 얼굴도 뽀얀 게 아주 탤런트 같았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이효리도 공감하며 "잘생겼잖아. 키도 크고"라고 맞장구쳤다.한편 이효리는 지난 2022년 12월 tvN 예능 프로그램 '캐나다 체크인'에서 아버지의 투병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아버지와 공원을 산책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5-05-28 16:29:25
-
-
"누가 탤런트인지?" 오세훈 시장, 스타들과 한 자리에
오세훈 서울시장이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 열린 '2024 탤런트의 밤'에 참석해 K-콘텐츠 지원을 약속했다.이날 저녁 6시에 개최된 행사에는 방송·영상 콘텐츠 산업에서 활동하는 탤런트(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오 시장은 행사에 참여해 대한민국 문화예술 세계화를 이끈 배우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K콘텐츠는 서울경제 도약의 핵심인 만큼 앞으로 영화·드라마 등 K콘텐츠를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한편 오 시장은 이날 행사에 참여한 탤런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오 시장은 "스타분들 한가운데 앉아있다보니 은하수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세계 속에서 사랑받는 지금의 K-콘텐츠가 만들어질 수 있었던 건,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탤런트 분들의 노력 덕분이 아닌가 싶다. 서울시를 대표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는 뜻을 전했다.해당 글에는 '누가 탤런트인지 구분이 안간다', '모두 배우이신 줄 (알았다)'이라는 오 시장을 응원하는 이들의 댓글이 달렸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5-01-24 10:45:18
-
-
음주 사고 내고 '쿨쿨'...30대 배우 입건
음주운전 사고를 내고 차를 계속몰다가 신호에 걸리자 차 안에서 잠든 30대 여성 배우가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동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배우 진모(38)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진씨는 전날 오후 10시30분께 술에 취한 채 올림픽대로 하남 방면에서 차를 몰던 중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사고를 목격한 다른 운전자가 음주운전을 의심해 경찰에 신고했으나 진씨는 계속해서 차를 몰았다.
진씨는 올림픽대로를 빠져나간 뒤 오후 11시께 서울 강동구 고덕동의 한 삼거리에서 신호대기 중 차 안에서 잠들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진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08%보다 높았다.
경찰 관계자는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6-13 14:34:14
-
-
탤런트 사업가가 운영하는 김치업체, 해썹 취소에도 불법 유통
전남 여수에서 탤런트 출신 사업가가 운영하고 있는 식품업체가 안전관리인증기준(해썹·HACCP)이 취소됐는데도 불구하고 배추김치를 불법 유통하다가 적발됐다.30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 특별사법경찰은 최근 탤런트 출신 A씨가 운영중인 식품업체를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광주지검 순천지청에 송치했다.이 업체는 지난 2019년 기준 미달로 해썹 인증이 취소됐지만 올해부터 수개월 동안 배추김치를 불법으로 유통한 혐의를 받는다.여수시는 광주식품의약품안전청의 통보를 받아 이 업체를 상대로 과태료 240만원을 부과했고, 해당 업체는 과태료를 모두 납부한 것으로 전해졌다.A씨는 한 지상파 방송국 드라마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고, 이후 자신의 고향인 여수에서 김치 사업을 하고 있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2-12-30 09:22:38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