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제훈과 함께한 아이클타임 광고 영상 맘카페에서 연일 화제
키성장 영양제 ‘아이클타임’과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이제훈이 연일 화제다.
두드림은 지난 3월 배우 이제훈을 아이클타임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신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촬영 당시에도 많은 팬들이 몰려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광고가 공개 된 지난 4월을 기점으로 제품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에는 한 온라인 게시글이 올라와 이슈가 되고 있다. 작성자는 "아이클타임 성장 보조제 광고하는데 (이제훈은) 왜 윙크하는 거냐"라며 "애 키는 모르겠고 제 마음만 커진다. 하긴 카드는 내가 긁는 거니까"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댓글에는 "어차피 엄마를 꼬셔야 살 수 있다. (광고) 본 적은 없는데 보면 안 되겠다", "엄마가 결정권자니까. (이거 보니까) 사고 싶어졌다", "성장 보조제는 엄마들이 사니까", "이건 분명 엄마들 타깃 광고다", "내 카드 훔치려고..."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성장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HT042(황기추출물등복합물)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 2016년 론칭됐다. 이후 키성장기영양제, 키성장영양제, 키크는 영양제로 인지도를 높이며 키성장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아울러 지난 4월에는 성장기 뼈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칼슘을 주원료에 추가해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에 제품 리뉴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며, “키성장 외에도 성장기 제품을 확대 론칭해 이제훈
2024-05-18 14:10:45
-
-
이경실, 이제훈 성희롱 발언 고발 당해...무슨 일?
방송인 이경실이 성희롱성 발언으로 고발당했다. 18일 대학생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는 '탤런트 이경실 통매음 서울 본청 고발'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이경실을 통신매체이용음란 혐의로 고발한 내용이 담긴 링크를 올렸다.글 작성자는 "자기 또는 사람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킬 목적으로 라디오라는 통신매체를 통하여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말을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함으로써 통신매체이용음란죄의 기수에 이르렀다”고 주장했다.앞서 지난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이경실은 스페셜 DJ로 출연했다.이날 SBS 드라마 ‘모범택시2’ 출연 배우 이제훈과 표예진이 함께 했는데, 이경실은 화제가 됐던 ‘모범택시2’는 이제훈의 상의 탈의 스틸컷을 보고 “이런 몸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하냐”며 감탄했다.그러면서 “가슴과 가슴 사이에 골 파인 것 보이시냐. 가슴과 가슴 골에 물을 흘려서 밑에서 받아먹으면 그게 바로 약수”라고 농담했다.그러나 방송 후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발언이 성희롱이라고 지적하며 논란이 됐다.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2-20 13:16:40
키즈맘소식